조립식앵글 무볼트 앵글랙 경•중량랙 슈퍼진열대 와이어셀프랙 파렛트 랙
제품소개 / 파렛트 랙
파렛트 랙

본문

파렛트 랙의 특징
범용성 있는 일반 파렛트 랙은 보관물의 종류가 다양해도 유연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조립식 랙 중에서 가장 독특한 구조입니다.

1.로드빔(BEAM)의 분해, 결합이 간단하여 누구라도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2.프레임(FRAME)에 타공되어 있는 구멍에 로드빔(LOAD BEAM)의 걸림고리를 끼워 넣는 쐐기 효과를 이용한 결합방식으로 프레임과 빔에 분포하중이 걸려서 견고하고 강하게 연결됩니다.(안정성과 경제성) 
3.하중조건에 따라 최적의 재료와 안전하중을 고려하였습니다. 보관물품의 크기와 종류에 따라 폭(W), 깊이(D), 높이(H)를 다양한 규격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로드빔은 높이를 90m/m(M형), 50m/m(O형)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4.지게차로 작업하는 경우 로드빔의 색상을 지정색(주문옵션)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5.파렛트랙 색상도 지정색(주문옵션)이 가능합니다.
부재의 선정순서
1.적재화물의 최대하중을 고려하여 로드빔의 형태를 선택합니다.(로드빔위에 합판을 댈 경우 C형을 선택) 
2.적재화물의 넓이를 고려하여 로드빔의 길이를 선택합니다. 
3.건물 높이 및 하역기기의 최대 양정높이를 감안하여 프레임의 높이를 결정합니다. 
4.적재화물의 깊이를 고려하여 프레임의 깊이를 결정합니다. 
5.적재화물의 높이와 프레임의 높이, 단수가 결정되었으면 다음에 알맞은 프레임을 선정합니다. 
6.하역기기에 따라 최하단의 로드빔을 부착할 것인가를 결정합니다. 
7.단당 하중, 프레임의 높이, 단수가 결정되었으면 다음에 알맞은 프레임을 선정합니다.
재료를 선택하는 방법
1.빔의 넓이 : 파렛트 또는 화물의 최대폭 x 1폭당 파렛트 수 
 + 크리어런스(75~150mm) 
2.빔의 적재능력 : 파렛트 수 x 하중(kg) x 1단당 빔의 적재하중(kg) 
3.프레임의 깊이 : 파렛트의 깊이보다 100mm 짧게 해야 한다. 
4.프레임의 높이 : 빔단수 x D D = A(파렛트 높이+화물높이) 
 +B(화물의 상단부와 빔의 하단부와의 크리어런스: 150mm) + C(빔의 두께) 
6.리치워크리프트 사용의 경우 최하단에 300mm를 더해주어야 됩니다.) 
7.후레임의 적재능력 : 후레임 내하중 표를 참조하십시오.

로드빔의 종류 및 내하중.

로드빔의 하중과 물품의 종류에 따라 A, B, C, D, L 타입이 있고 정면의 길이는 표준규격 2종류(2500mm, 2700mm)가 있습니다. 
*주문에 의하여 길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